
속박마법이 걸려 마셜린을 떠나지 못하는 신세가 됐었다. 이때 모든 정신력을 소모한 얼음대왕은 정신이 나가서 마셜린을 떠나 자연스럽게 마셜린과 동행하게 되지만 가치관차이가 너무 심했다.
다만 검볼 왕자가 피오나를 보는 시선은 에피소드 마지막에 피오나한테 데이트를 하자고 하는 것을 보면 원판의 버블검 공주가 핀을 대하는 것보다는 좀 더 관심이 있어보인다. 즉 이쪽은 서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는 상태.
이는 제이크의 사망 이후 잘 드러나는데 여러 시즌을 거치며 정신적 성장을 한 핀이 제이크 사후에는 이러한 모습이 덜한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반성의 의미로 자신이 쌓아온 탑을 쓰러뜨렸는데 그게 하필이면 캔디왕국을 덮쳐서 정황상 버블검 팔이 날아간 거 같다. 지못미
타임박싱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모두에게 알맞은 시간 관리 전략은 아닙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타임박싱의 문제점으로, 이를 극복할 방법도 함께 소개합니다.
최악인 부모를 만나 한쪽 팔과 컴퓨터를 교환당하는가 하면, 어린 나이에 도조(도장)에 버려졌다.
완벽주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미 끝난 작업을 놓고 고심하는 경우가 많다면 타임박싱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 주변 여기저기에 있는 폐허와 쓰레기더미에서 쓸만한 물건을 챙기면서 길을 가던 일행들은 메드 맥스 느낌의 도시에 도착했는데 행인들의 언급에 따르면 과거에 왕관을 쓰고 아이스킹의 힘을 가졌던 팜월드의 핀은 사람들에게 스노우맨이라 불리면서 두려움의 대상으로 여겨진걸로 보인다. 아무튼 피오나 일행들에겐 마법 왕관이 필요했기 때문에 마법 왕관에 대한 정보를 모으다가 그 과정에서 팜월드 추즈 구스에게 사기를 당했고 그 과정에서 케이크가 주먹을 거대하게 만들어서 추즈 구스를 때려눕혔기 때문에 근처에 있다가 그걸 목격한 건달들이 일행들을 공격하는데 이때 금발의 소년 제이가 나타나서 일행들을 구해주고 자신의 아버지가 그 왕관을 발견했던 사람이라 밝히면서 그들을 집으로 안내했고 거기서 등장한 인물이 바로 어른이 된 팜월드 핀이었다.
팀 환경에선 하드 타임박스를 생성하여 백로그의 모든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미팅 중에도 하드 타임박스를 사용하면 안건에 있는 모든 사항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집중해서 일할 땐 항상 그렇듯이, 타임박스 사이사이에 짧은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일어서서 스트레칭하거나 물 한 잔을 마셔도 좋습니다.
코즈믹 아울은 남자 화장실 소변기에 반사된 빛에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캐릭터라고 한다. #
제이크가 다시 소원을 빌어 리치가 모든 생명이 사라지게 해달라는 소원을 빌던 시점을 살짝 버퍼링
《어드벤처 타임》의 주요 등장인물들. 다음은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등장인물 목록이다.
....라고 알려져 있으나 공식 설정은 기모노다. 제작진들이 의도하고 타임핀 한복에 기모노를 섞은 옷을 고안했다고 한다. 김밥이 잠깐 나온적도 있었다.